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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리얼엔진에서 라이트를 빌드 한 후에 그림자를 보면 마치 도트/픽셀 아트처럼 혹은 해상도가 깨어진 사진처럼 보여질 때가 있다. 정말 구글링을 엄청나게 했는데, 물어보는 사람은 있고 해결 했다는 사람은 없어서 고민하던 차에 몇일 전에 다시 구글링해보니 답이 나왔다. 그래서 잊어버릴까봐 적어놓음.
해결방법!
Directional Light - Cascade Shadow map 활성화
Directional Light > Detail > Dynamic Shadow Distance Static 값을 높게 조절
Num Dynamic Shadow Cascades : 4로 조절 해서 더욱 선명하게
언리얼엔진코리아에서 제공한 영상에서 볼 수 있습니다.
09:26 부터 설명.
www.youtube.com/watch?v=5Eh3o3Op81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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