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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리얼 엔진 라이트맵 밀도 확인하기. 라이트맵 밀도는 텍스쳐에 영향을 준다.
그러므로 적절한 라이트맵 밀도를 설정 하는 것이 좋다. 보통 초록색이 좋음이고 빨간색이 될 수록 밀도가 오브젝트에 비해 너무 높다는 뜻이다. 핑크색은 클릭 된 메쉬를 나타낸다.
뷰 모드 > 최적화 뷰 모드 > 라이트맵 밀도
메쉬를 선택 후 오른쪽 하단의 디테일창에서 static mesh를 더블클릭하여 개별설정창을 열어서 밀도를 맞춰도 된다.
일반셋팅 > Light map resolution 의 숫자를 조절한다. 숫자가 높을수록 빨간색으로 변함.
다른방법으로는 디테일 > Lighting > Overriden Light Map Resolution
모든 라이트맵의 색상이 녹색과 파란색으로 될 수 있게 설정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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