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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브스탄스 페인터로 작업한 텍스처를 언리언엔진에 적용하는법.
1. 서브스텐스 페인터에서 텍스처 export 셋팅을 unreal engine 4 (paked) 으로 한다.
2. 언리얼엔진을 열어서 저장된 텍스처를 불러온다.
2-1. Occlusion의 Edit를 열어서 SRGB의 체크를 해제한다.
3. 새마테리얼을 만든다 SRGB
4. 만들어진 마테리얼을 더블클릭하여 edit 를 연다
5. 텍스처 basecolor (Difuse rgb or Alido), Occlusion, Nomal을 드레그하여 edit창에 붙혀넣는다
그리고 각 노드를 연결
basecolor (difuse rgb or albido) --------------- base color
Nomal Rgb ------------------ Normal
Occulusion
R ---------- Ambient Occulusion
G ---------- ROughness
B ----------- Metalic
작업한 Emissive가 있다면
Emissive ---------------------- Emissiv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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