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Hypershade 하이퍼쉐이드 용어 정리
Color - 오브젝트표면의 색상
Diffuse - 빛의 반사값, 수치가 높을수록 컬러와 같음
Eccentricity - 오브젝트의 하이라이트 크기를 조절
Specular Roll off - 주변환경에 컬러를 반사
Specular Color - 하이라이트의 색상
Reflectivity - 오브젝트의 반사 세기를 결정
Reflexted Color - 반사색
반응형
'💻 소프트웨어 Tutorial 모음 > 3D Maya' 카테고리의 다른 글
UV shells (Display & Flip) (0) | 2018.09.03 |
---|---|
마야 기본 UI 사라졌을때 불러오는 법 (0) | 2018.09.03 |
Hypershade 기본 Blinn 쉐이드 금속재질 표현, 3디마야 (0) | 2018.07.24 |
3D Maya 단축키 (0) | 2018.04.08 |
마야 렌더링 폴리곤 스무스하게 보이기 (0) | 2018.04.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