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크리스마스는 벌써 지났지만 (2017년) 이제서야 올리는 크리스마스 룩!

올해의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12월19일이라는 어마무시하게 늦은 시간에 시작 하였다.

아- 작년에 비하면 빨라진 건가. 작년에는 23일정도 였었나? 기억이 가물..

늦게 시작한 크리스마스 이벤트. 아직까지 하고있다ㅋ


한섭에 첫날 몇백명 동시접속! 우와아악 렉걸려 움직임이 둔해 서버 터질듯!

이런분위기가 24시간쯤 이어지다가 30시간 지나면 완전 몇몇 분들만 이벤트 하고 계심ㅋ


나도 이번에는 다행이 그 24시간안에 접속할 수 있어서 많은 분들이 나눠주는 공짜재료 받아 퀘 완성하고 템받을 수 있었다. 굳굳!



올해(2017년) 의 별빛이벤트 아이템은


순록뿔 머리띠, 순록 장갑, 순록 발굽신, 별빛 성자 모자, 별빛 성자 수염, 별빛 벽장식, 이중 별빛 벽장식, 별빛 나무












이벤트 중 




역시 크리스마스 장식은 밤이 최고 



사막에서 은하수ㅋㅋㅋㅋㅋㅋㅋ 80년대 포스터 느낌 







눈사람고 허그 샷 




내가 산타다 에오르제아 선물배달ㅎ




마지막 퀘스트중 귀염돋음 >ㅅ<

파판 60렙 끝내고 패치가 없으면 제작/채집 직업만 하다 보면 좀 지루해 지는데 

그럴 수록 더욱 의상만들기에 집중하다보면 

스샷이 쌓임 

막 괜히 여행하고 다님ㅋㅋ 




2015년 크리스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