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파판의 또 다른 묘미는 무궁무진한 의상 !! 완전좋음! 

그래서 커스텀마이징이 가능하기에 코스프레를 해보기로 해보았다ㅋ

아직은 솔코ㅠ 룩덕친구 만들고 싶다ㅠ 코스단체사진도 찍고싶다. 


먼저 피터팬 코스프레를 해 보았다.

팅커벨 역에는 우리 에오스가 수고해 주었다ㅎ














팅커가 원작에 비해서는 좀 크지만??

학자 처음 봤을 때부터 피터팬스샷은 꼭 해보고 싶었었다 >ㅅ< 만족 대 만족 이쁘다 우리 에오스 





숲의 튜닉 + 라임색 염색




쫄바지 + 오츄색 염색 




+덧) 예전에 골드소서에서 본 어느님의 이상한나라의 앨리스 보고 따라해본 컷

( 이때는 UI를 지우는 방법을 몰라서 스샷에 다 나와있음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