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파이널판타지14 온라인을 플레이 하면서 제일 재미나는 부분은 아무래도 의상의 다양성과 아름다움이 아닐까 싶다. 스토리도 물론 재미나지만, 나를 포함한 파판14의 패션팬들도 많다는것.

그래서 오늘은 겨울의상코디 하나를 소개 하려고 한다. 

 

 

모자: Ramie Hood (Item level1)
코트: Glacial Coat + Purple dye (Item level1)
장갑: Felt Gloves (Item level 49)

모자와 코트를 제외한 장비는 겨울 느낌나는 것을 골랐는데, 현재 재봉사가 55레벨인데 겨울테마와 맞는 아이템들이 많이 없어서 차선의 선택으로 코디를 해보았다. 아이템은 월드를 돌아다니면서 플레이어들이 입고 있는 것을 보거나 파판14패션웹을 둘러 보면서 정보를 구하는데 가끔 마켓에 너무 비싸게 올라와 있는 것은 가난한 여행자는 살 수가 없... 다ㅠ

 

 

Glacia GoatLeather Worker 50 Lv
 Chinchilla Hide 2, Boar Leather 1, Silk Thread 2 
Ramie HoodWeaver 55 Lv
 Ramie Cloth 1, Undyed Woolen Cloth 1, Blue Fox Hide 1, Woolen Yarn 1
Felt GlovesWeaver 48 Lv
 Undyed Felt 2, Woolen Yarn 2

 

이슈가르드에서의 전신샷

 

 

 

눈오는 울다하

 

코트안은 짧은 바지 입어주고 니하이부츠를 신어서 원피스를 입은듯한 느낌을 내보았다 😁